창장동화 그림책 리스트 > (사)한국북큐레이터협회

창작동화 그림책


작동화 그림책 교육용 교재를 주문하는 곳입니다.

아빠가 자동차 열쇠를 잃어 버렸어요. 새 차를 살 돈도 없는데 큰일 이예요. 자동차가 없으면 일을 못 해요. 일을 못 하면 점점 가난해질거고 아빠는 점점 늙어 가겠지요? 이 일을 어쩌면 좋을까요? 그때 막 걷기 시작한 메리가 말했어요. 요기에 손을 쏙 넣어 봐요. 잃어버린 열쇠를 찾을 수 있을지 모르잖아요. 아빠는 메리처럼 꼬질꼬질 폭신폭신한 의자에 손을 넣었어요. 아빠가 의자속에서 무언가를 찾으셨어요. 뭘까요?
6,000
빵빵! 거칠게 차를 몰던 토끼가 느림보 거북이를 보고 경적을 울렸어요.하지만 거북이는 태연하게 미소를 지었지요.“어이! 토끼 선생, 뭐가 그리도 급한가? 빨리 달린다고 다 좋은 건 아니라네!천천히, 그리고 꾸준히 가는 게 최선의 방법이라네.그 어리석은 옛날 이야기를 한번 생각해 보게나! 어쨌든 난 지금 뉴욕에 가는 길인데, 관심이 있다면 나와 뉴욕 자유의 여신상 앞까지 경주해 보겠나?” “좋지! 난 경주라면 언제든 환영이라고!”
마감되었습니다.
아주 먼 옛날, 언덕 위에 어마어마하게 큰 성이 있었어요.성에는 임금님과 빨간 고양이 한 마리가 살고 있었어요.빨간 고양이는 세상에 처음으로 내려온 고양이랍니다.어느날, 임금님이 산책을 하는데 하늘에서 갑자기 고양이가 뚝 떨어졌지요.‘옳거니, 이건 분명 하느님이 내려 주신 선물 일거야!’ 임금님은 이렇게 생각하며 고양이를 정성껏 보살 폈어요.
6,000
달콤한 꽃향기가 감도는 환한 봄날,오늘도 나비들의 무도회가 열리는 날입니다.노랑나비도 흰나비도 초대장을 받았습니다.호랑나비, 측범나비, 모시나비, 명주나비, 공작나비, 오색나비......,나비들 모두 별보다 반짝이고 꽃보다 아름다워 눈앞에 아찔할 지경이었습니다.
6,000
나는 카렐레온, 내 눈과 등은 동그랗지요. 카멜레온으로 사는 건 쉬운 일이 아니에요. 머리부터 꼬리까지 항상 색을 바꿔야 하니깐요. 그건 정말 따분하고, 힘들고, 슬프고, 복잡하고, 별로 재미 없어요.
6,000
그림책바우처 무료 특강 참여자를 모십니다.
마감되었습니다.

최근글


키워드


태그


협회상담전화


02-849-9956
월-금 : 9:00 ~ 17:00
토/일/공휴일 휴무
런치타임 : 12:00 ~ 13:00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